배송사고가 발생하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판매자가 상품을 보냈다는데 상품이 오지 않고 있어요.
할인택배를 신청하면 택배기사는 언제 방문하나요?
구매자가 받은 물품이 파손됐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 배송은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
유니크로에 없는 택배사를 사용해도 되나요?
택배 배송 거래인데 직접 배송했어요.
배송을 못하게 되었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할인 택배는 무엇인가요?
배송정보를 입력했는데 배송 추적이 안되요.
구매한 물품과는 다른 물품이 배송되었어요.
배송이 되고 있는지 어떻게 확인하나요?
할인택배를 신청했는데 송장번호가 나오지 않아요.
할인택배를 취소 했어요. 재 신청 가능한가요?
직접 배송은 무엇인가요?